ESG

JNESS 는 지속가능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끈임 없는 노력과 기술혁신을 기반으로
고객.임직원 등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보다 밝은 내일을 위해 IT's tomorrow J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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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준법 경영

임직원 각자가 지켜야 할 바람직한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정립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근로자와 함께하는 기업”의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윤리 강령 하나. 우리는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제품과 서비스의 질을 통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한다. 하나. 우리는 신의성실을 바탕으로 업무를 처리하며 법령을 준수하고 거래의 관습과 질서를 존중한다. 하나. 우리는 회사의 명예와 개인의 품위를 유지하며, 고객에게 존중과 신뢰를 받도록 처신한다. 하나. 우리는 업무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에게 어떠한 형태의 금전적, 비금전적 이익도 요구하거나 수취하지 않는다. 하나. 우리는 회사의 재산을 사리를 위해 사용하지 않으며, 업무수행 중 개인의 이해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회사 이익을 우선으로 한다. 하나. 우리는 지속적인 자기개발을 통하여 회사의 인재 상에 부합되도록 노력한다. 하나. 투명한 의사결정과 효율적인 경영활동으로 정당한 이익을 실현한다. 하나. 기업시민으로서 국가 정책과 제반 법규를 존중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제보 운영

ethics@jness.co.kr
상담. 제보 제도 : 상담·제보제도란 윤리경영, 부패방지 관련 상담과 제보를 접수, 조사 및 후속 처리하는 일련의 프로세스를 말합니다. 상담·제보자는 다양한 경로 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상담·제보할 수 있으며,익명으로도 상담·제보할 수 있습니다.
상담. 제보 방법 :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 수행 및 부당한 요구 등 비윤리적 행위 등 윤리경영 위반 사항 발견 시 기명 또는 익명으로 우편,전화, 이메일 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상담. 제보할 수 있습니다. 우 편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77. 512호 제이니스 윤리경영담당 전 화 : 02-6965-7632 이메일 : ethics@jness.co.kr
상담 . 제보자 보호 : 제보자의 신원 및 제보 내용은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비밀이 유지됩니다. 정당한 제보를 한 이유로 인하여 신분 상의 불이익이나 처벌을 받지 않습니다. 제보로 인하여 불이익 처분을 받았을 경우에는 그 사정과 보호를 윤리경영 담당 부서에 요청할 수 있으며, 윤리경영 담당 부서는 불이익이 최소화되도록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제보에 대한 사실 확인 과정 에서 진술, 자료제공 등의 방법으로 조사에 협조하신 분에 대해서도 동등하게 보호합니다.

정보 보호

정보 보호 교육 :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대상으로 연 2회 이상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교육 실시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는 개인정보 보호 교육을 실시한 결과 또는 이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 등을 기록.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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